저한테 정말 잘 어울리네요 그냥 사진으로 봤을때는 긴가민가 했어요 전문가말씀 들으라고 언니들이 그래서 믿도 샀는데 정말 맘에 꼭듭니다 매일매일 하고 다녀요 친절하게 몇일동안 상담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다음에도 또 올께요 좋은하루 되세요~~~~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