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택장애가 있어서 골라달라고 했는데 이거 추천해 주셔서 남친이랑 하나씩했어요 받아보니 더 이뿌고 멋져요 두께도 부담없고 매일착용하고다닙니다 후기 늦어서 죄송합니다 보내주신 마스크걸이 감사합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