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이프선물

방창욱 2021-01-22 11:23:32 조회수 357

평소 악세사리를 안하는 편인데 선물로 주니 좋아합니다. 부담없이 매일 착용할수 있는게 좋다고 합니다. 다이아몬드라고 했더니... ㅋㅋㅋ 더 좋아하네요  역시 여자는 다이아몬드에 약한가? 봅니다.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. 

목록 삭제 수정
이전글
커플링잘도착했습니다.
다음글
잘받앗어요